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스타트리거'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스타트리거'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R 아바타 박스', '300 다이아' 등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SR 아바타 박스', '150 다이아'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머글이 서비스 예정인 '스타트리거'는 일본 양대 마켓에서 1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액션 슈팅 게임으로, 이용자는 40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 코스튬과 150여 종이 넘는 무기를 통해 개성을 뽐내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시나리오를 통해 퀘스트를 수행하는 일반 모드뿐만 아니라 아레나, 팀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모비'는 '스타트리거' 외에도 '에픽세븐', ‘트리플S', ‘구원M: 전장의 서막',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천룡팔부M for kakao', '영원한 7일의 도시', '삼국지 블랙라벨',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왕이 되는 자’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