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테일즈런너, 카오스 제로의 숨겨진 보물상자 업데이트](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082212074702693da2c546b3a21121418183.jpg&nmt=26)
이번 업데이트로 1년 여만에 보물찾기 이벤트가 다시 실시된다. 보물찾기는 이용자들이 매시 정각 공원 내에 무작위로 생성되는 100개의 투명상자를 찾아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찾아야 하는 보물은 총 4종의 상자로, 나무와 고급상자에서는 바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화려한 상자와 찬란한 상자는 각각 2자리와 3자리 비밀번호를 맞춰 열어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레이더에 감지되는 상자를 찾아 상자 내 아이템을 꺼내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충분히 득템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도록 트레져헌터 코스튬과 데스나이츠 영혼석, 진귀한 카오스 유물상자 등의 아이템이 마련돼 있다.
또한, 은하수 컨셉트의 신규 레전드리 코스튬 아이템인 미드나이트와 데이브레이크도 공개됐다. 각기 아이템은 기본 복장부터 악세서리 및 부스터 등이 포함돼 있다. 미드나이트 혹은 데이브레이크 박스를 개봉할 경우 각 상자에 맞춤 날개 장식과 '폭시' 펫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끝으로 다가오는 9월을 맞이해 '행복의 상자'가 공개됐다.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판매되는 행복의 상자는 100 원, 500 원, 1000 원 등 3종으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8주간 진행됐던 시즌2 '카오스 제로'의 업데이트를 마무리 짓고, 다음 업데이트부터는 새로운 콘텐츠와 동화나라의 이야기로 되돌아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지난 8주간 고객 여러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쉼 없이 업데이트 일정을 지키기 위해 달려왔다"며 "여름맞이 업데이트는 마무리됐지만 앞으로 있을 챔피언십 리그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자주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시즌2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하고 고객분들이 만족해 하실지 걱정이 앞서기도 했다"며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이번에 확인한 고객분들의 목소리에 맞춰 더 나은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6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