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판타지 무협 RPG '헌원검군협록'이 23일 신규 협객 추가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격 능력이 뛰어난 헌원검 선인과 강력한 데미지와 치명타 능력을 보유한 하연, 방어막 스킬을 가지고 있는 혜언 등 세 명의 신규 협객과 신규 아이템인 전설 안카의 알이 추가됐다. 이외에도 기도를 통해 랜덤 보상이 주어지는 정령 시스템, 길드 레이드 콘텐츠인 길드 선경과 신규 법보 용원검, 보련 등이 업데이트됐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헌원검군협록'은 중국의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마왕의 부활을 막기 위해 전설의 무기인 '헌원검'의 비밀을 푸는 내용을 그린 모바일 판타지 무협 RPG로, 중국과 대만을 비롯한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끌며 30년 동안 총 12개의 시리즈로 출시된 게임의 협객들이 총출동하는 '헌원검' 시리즈의 정식 후속작으로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을 통해 론칭됐다.
위드허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여 종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헌원검군협록'의 공식 커뮤니티 헌원검군협록 헝그리앱을 통해서도 레벨 달성 인증 등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유저들에게 문화상품권과 밥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외에도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와 실행형 CPA 어플 '루팅'을 통해 원보 2000개, 탕후루 200개, 동전 100만 개를 지급하며, 게임 추천 어플 '찌'를 통해 원보 3000개, 탕후루 500개, 동전 300만 개를, 그리고 '모비' 스페셜 쿠폰을 통해 원보 500개, 뽑기 2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