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블리자드, 단편 영상 시리즈 '출발! 데스티니 가디언즈' 공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082915082708507da2c546b3a21121418183.jpg&nmt=26)
총 네 편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 시리즈를 통해 빛과 어둠의 대립, 고스트를 만들어낸 여행자를 비롯해 카발 제국의 폭군, 가울의 공격과 이에 맞서 싸우는 사령관 자발라, 아이코라 레이, 케이드-6 등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가 어우러진 입체적인 스토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이용자들은 소개된 스토리를 통해 게임 내에서 수호자로서 맡게 될 사명과 목표를 명확히 할 수 있다.
이번 영상에는 영화 소개의 달인이라 일컬어지는 개그맨 김경식이 해설자로 등장, 특유의 재치 넘치고 흥미진진한 목소리로 직접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스토리를 소개한다. 16년 이상 영화 정보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어떤 영화든 '꼭 보고 싶은 영화'로 탈바꿈시키는 김경식의 열연이 담긴 '출발! 데스티니 가디언즈' 영상은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매력적인 동기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데스티니2'의 한국어 현지화 버전인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번지, 액티비전 그리고 블리자드의 파트너십을 통해 블리자드 배틀넷을 통해 9월5일부터 한국에서 선보인다. 모든 콘텐츠를 텍스트와 오디오를 포함, 전면 현지화해 한국 이용자들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제공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