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 MMORPG '루나크로니클'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루나크로니클'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1.5배 경험 물약 10개, 파란 장미 9개, 구급 물약 10개, 공격 물약 10개, 생명 물약 10개 등 5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무기 정련석 5개, 방어구 정련석 5개, 장신구 정련석 5개, 별 돌파석 5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팡스카이가 서비스 예정인 '루나크로니클'은 인기 온라인게임 '루나온라인'의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MMORPG로, 필드와 NPC, 배경음악 등 원작의 요소들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이모티콘과 헤어, 의상, 무기, 가방 등 이용자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드레스 룸과 메인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루나의 월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모비'는 '루나크로니클' 외에도 '에픽세븐', '스타트리거', '클래시오브던전',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페이트/그랜드 오더', '영원한 7일의 도시', '삼국지 블랙라벨',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왕이 되는 자'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