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 PVP 컨텐츠 '올림포스 배틀'과 '스타 힐' 도입

[이슈]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 PVP 컨텐츠 '올림포스 배틀'과 '스타 힐' 도입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 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는 PVP 컨텐츠인 올림포스 배틀과 오딘 아이오리아가 등장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올림포스 배틀은 전 세계 이용자들과 배틀을 즐길 수 있는 PVP 컨텐츠로 조작 외에도 시즌마다 배틀에 유리한 유닛인 특공 유닛이 변경되는 등 수시로 역할이 바뀌며, 전략적으로 유닛을 편성하는 것이 특징인 콘텐츠다. 올림포스 배틀의 전투에 승리해 상위 리그에 올라가면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도 있는 것은 물론, 배틀 도전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성장 기능인 스타 힐도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스타 힐은 올림포스 배틀의 결과에 따라 획득한 보상을 사용해 별자리를 개방하고, 별자리에 유닛을 배치하는 것으로 보유 유닛을 강화 할 수 있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이다.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뽑기 이벤트 조디악 페스티벌에서는 성투사성의 신화 오딘 아이오리아가 처음으로 등장한다. 페스티벌 기간 중 파트 1부터 파트 3까지의 기간 동안 오딘 아이오리아가 등장하며, 파트 1에서는 사신 로키, 파트 2에서는 갓 크로스 비르고 샤카(창), 파트 3에서는 사신 로키, 폴라리스 힐다 등 호화 유닛이 등장한다. 또한, 10연속 뽑기 이용 시 각 개최 기간에 따라 대상 유닛 중 1명을 반드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9월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는 2016년에 서비스를 시작한 세인트 액션 RPG로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