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블리자드,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 출시전 체험 가능 이벤트 실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083111015300333d01e022ea658143127152.jpg&nmt=26)
8월 31일 오전 9시부터 9월 3일 오전 9시까지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방문한 누구나 게임 라이선스 구매 없이도 데스티니 가디언즈 PC 버전을 출시에 앞서 먼저 이용할 수 있다.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에는 9월 5일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최신 확장판 '포세이큰'에 포함된 콘텐츠를 제외한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게임 내 기록이 각 개인의 배틀넷 계정에 저장 및 유지된다.
특히, 9월 2일 오전 2시부터 다음 날인 3일 오전 2시까지 만 하루 동안은 '포세이큰' 콘텐츠 가운데에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경쟁/협동전 모드인 '갬빗(Gambit)'을 즐길 수 있다. PvE와 PvP 양쪽의 특징이 잘 버무려진 새로운 혼합형 4 대 4 대격전 모드인 갬빗은 협업과 경쟁, 어떤 쪽을 선호하든 관계 없이 모든 유형의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콘텐츠다. 이번 일요일 PC방을 찾는 이들에게, 출시 이후 경험하게 될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정수를 먼저 만끽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간 중 PC방을 찾는 이용자들은 다양한 실물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받는다. PC방 프리미어에 참여한 후, 데스티니 가디언즈 프로모션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 기념 특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00여 명의 이용자들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테마로 맞춤 제작된 특별 제작된 전동 킥보드와 스케이트보드, 헤드셋/마우스 등 게임 기어, 무드 조명, 무선 충전기, 여행 가방, 지갑 등의 상품을 받게 된다.
블리자드는 한국에서만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될 예정될 에센셜 컬렉션(4만 5000원)과 컴플리트 컬렉션(8만 5000원) 두 가지 디지털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예약 구매 역시 진행 중이다. 특별한 게임 내 요소들로 가득찬 케이드의 경이 보관함 및 프로메테우스 렌즈 경이 등급 무기와 이를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한국에서 영감을 얻은 해태의 심판 장식품 등 초기 구매자들을 위한 특별한 얼리버드 특전도 제공된다.
'데스티니 2'의 한국어 현지화 버전인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모든 콘텐츠와 텍스트, 오디오를 포함해 전면 현지화되며 최신 확장팩 '포세이큰'을 포함할 예정으로, 포세이큰에는 새로운 탐험 목적지 두 곳, 신규 무기와 방어구 및 궁극기(Supers), 그리고 경쟁전 겸 협동전 활동인 갬빗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이 소개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제공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및 유튜브 공식 채널 등 데스티니 가디언즈 공식 소셜 채널을 팔로우하고 얻을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