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아이폰6S, 아이폰X, 아이폰8, G7, G6, V30, V4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이례적으로 최근 출시한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특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펼쳐 화제다.
'모비톡'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갤럭시노트9'이 50만 원대, 'G7'은 10만 원대 할부원금으로 할인 판매되고 있다. 돈을 버는 것만큼이나 아끼는 걸 중요시하는 스마트컨슈머족(族)을 중심으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혜자' 이벤트로 입소문이 빠르게 번지고 있다. 무엇보다 제휴카드 할인 없이 순수 할부원금이 저렴한 게 장점이다.
'모비톡'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은 물론이고, 추가 할인 적용이나 중고폰 최고가 매입 등의 솔루션으로 가계 통신비 절약에 특별한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모비톡'은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구매 시 갤럭시워치를 증정한다. 스마트폰 가격에 버금가는 사은품 제공으로 가계 통신비 절약을 중요시하는 수요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