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아이폰6S', '아이폰X', '아이폰9', '아이폰8', 'G7', 'G6',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중저가 스마트폰을 0원에 판매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비톡'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중저가 혹은 이전 세대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100% 할인해서 할부원금 0원에 판매한다. 대상 기종은 '갤럭시S8', 'Q6', '아이폰6S', '아이폰6', '갤럭시 와이드3', 갤럭시A8 스타', '갤럭시폴더2', '갤럭시온7', 'G6', 'X4+' 등이다. 최신 프리미엄 기종에 비해 스펙이 크게 부족하지 않은 반면, 가격 부담이 없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모비톡' 관계자에 따르면 "전 세대 프리미엄폰, 준 프리미엄폰, 보급폰 등 다양한 기종의 파격 할인을 통해 '모비톡'의 통신비 절약 캠페인 의지를 보여드리고자 준비했다"며 "적자를 감수하는 구조로 기기별로 한정 수량만 진행이 되고, 소진이 되면 이벤트가 자동으로 종료되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모비톡'은 '아이폰X', '아이폰8' 구매 고객에게는 단짝인 에어팟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