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 MMORPG '금위군'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금위군'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엽전 10만 냥, 현철정석 200개, 자동정석 20개 등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영옥 1만2500개, 탈것 경험단 25개, 보석 조각 25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썸에이지가 서비스 예정인 '금위군'은 유니티 3D 엔진이 적용된 모바일 무협 MMORPG다. 유저는 권사와 궁수, 검사 중 하나의 캐릭터를 고를 수 있으며, 무기에 따라 다른 스킬과 그에 맞는 특성을 조합해 자신만의 스킬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서버가 달라도 파티를 맺을 수 있어 서버를 초월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100명이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PvP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맛볼 수도 있다.
한편, '모비'는 '금위군' 외에도 '복싱스타',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 '상류사회', '팬텀게이트'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천애신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에픽세븐', '이카루스M', '삼국지 블랙라벨', '스타트리거', '버닝: 매지컬소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