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 RPG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에라 오브 카오스(이하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은 사전예약 참여, 페이스북 공유, 출시 후 게임 플레이 등 모비 내에서 진행 중인 3단계 미션 수행 시 100%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캐서린 한복 스킨, 1만 골드, 다이아 100개, 캐슬 진영 보물상자 10개 등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은 열쇠 6개, 마법 스크롤 10개, 1만 골드, 성전 고대 스크롤, 기병대 조각 5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 예정인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은 동명의 PC게임 시리즈의 IP를 활용해 만들어진 모바일 전략 RPG다. 이용자는 돌격 유닛, 원거리 유닛, 근거리 유닛을 이용한 전략적인 배치를 통해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티어 진급을 위한 챔피언 대결, 토너먼트로 치러지는 영웅 쟁패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 대결을 벌일 수도 있다.
한편, '모비'는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외에도 '복싱스타',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 '상류사회', '팬텀게이트'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마이프렌즈: Dogs', '황제라 칭하라',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카루스M', '삼국지 블랙라벨', '스타트리거', '버닝: 매지컬소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