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모두의마블, 추석맞이 신규 '폭탄 배틀맵' 추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092011453107277d01e022ea6146185157242.jpg&nmt=26)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폭탄 배틀맵에는 폭탄으로 상대 하트를 모두 없애면 독점과 파산에 관계 없이 승리할 수 있는 차별화된 룰이 적용됐다.
맵 내 위치한 특수 블록 도착 시 예상 폭발 범위를 확인한 뒤 폭탄을 놓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며, 랜드마크가 늘어날수록 폭발 범위가 증가한다. 특히, 폭발 범위 내 다른 폭탄이 있으면 연쇄 폭발을 일으킬 수 있는 만큼 연쇄적인 폭발 범위를 예상하는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먼저, 3일 동안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3000 다이아를 지급하는 다이아 광산 이벤트와 함께 접속 즉시 신규 캐릭터 S+ 카일라를 증정하는 S+카일라 지급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또한 출석부, 모두의 클래스 등 게임 내 플레이로 획득 가능한 별사탕을 통해 S+로열타운확장권, S+파라오의헬멧, S+창공의제트팩, S+스파이의설계도면 등 총 4종의 S+인기 행운아이템을 별사탕과 교환할 수 있는 행운아이템 교환 이벤트도 선사한다.
이외 '띵동 모마왔어요 집들이편' 영상을 시청하고 공유 및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 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 키프티콘을 제공한다. 띵동 모마왔어요는 '모두의마블' 관계자가 이용자들이 게임을 하는 현장을 직접 방문해 게임 내 행운아이템 무료모드 대결을 펼치는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로 관련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가족 친지들과 함께 모여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신규 폭탄 배틀맵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풍성한 게임재화와 함께 고급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이번 추석 맞이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