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 MMORPG 기대작 '신명'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신명'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귀속 황금 100개', '탈것 진급단 20개', '캔디 꼬치 20개', '경무백염 의상' 등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500만 은표', '3레벨 공격 보석', '탈 것 진급단 20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소녀 스튜디오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명'은 뛰어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모바일 3D 무협 MMORPG다. 이용자는 코스튬, 명검, 탈것 등 외관을 치장하는 다양한 요소를 통해 캐릭터를 꾸미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결혼 시스템과 쟁탈전 등 협력 콘텐츠를 통해 유저 간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모비'는 '신명' 외에도 '금위군', '진격의 마스터',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 '복싱스타'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마이프렌즈: Dogs', '인공영웅',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카루스M', '삼국지 블랙라벨', '스타트리거', '버닝: 매지컬소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