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 RPG 기대작 '삼국지대전M'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삼국지대전M'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한 뒤 이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귀속 원보 200개, 동전 10만 개, 청주 2잔, 돌파단 50개, 영웅 경험치 카드 2장 등 2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동전 30만 개, 청주, 돌파단 80개, 영웅 경험치 카드 3잔, 하급 제련석 20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펀컴퍼니와 하이호에서 공동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대전M'은 동명의 아케이드 게임을 서비스하는 세가 게임즈의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모바일 세력전 RPG다. 이용자는 총기병, 기마병, 활병을 활용한 전략적인 병력 배치를 통해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이용자 간 자유 거래를 통해 원하는 영웅을 구매할 수도 있다.
한편, '모비'는 '삼국지대전M' 외에도 '금위군', '진격의 마스터', '트리플하츠', '복싱스타'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마이프렌즈: Dogs', '왕이되는자',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카루스M', '삼국지 블랙라벨', '스타트리거', '버닝: 매지컬소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