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블러드라인: 강자의 길(이하 블러드라인)'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블러드라인'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한 뒤 이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원액 10개, 1000만 금화, 진급단 30개, 2배 경험 물약 등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혼원단, 1000 만 금화, 원액 10개, 탈것 진급단 10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37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블러드라인'은 풀 3D 그래픽을 자랑하는 무협 MMORPG다. 이용자는 근거리 물리 공격을 사용하는 검객, 원거리 마법 공격을 사용하는 법사, 변신술 공격을 사용하는 인형술사 중 하나의 캐릭터를 선택해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모비는 '블러드라인' 외에도 '진격의 마스터', '트리플하츠', '아가씨', '마블 배틀라인'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복싱스타', '왕이되는자',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카루스M', '삼국지 블랙라벨', '트리플S', '버닝: 매지컬소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