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 MMORPG 기대작 '뮤 온라인H5'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뮤 온라인H5'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다이아 100개, 악마 통행증 3개, 1000만 젠, 스크롤 3종 세트 5개, 축복의 보석 50개, 투명 망토 3개를 100% 받게 된다.
웹젠이 서비스 예정인 '뮤 온라인H5'는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의 세계관과 콘텐츠가 반영된 모바일 자동 성장형 MMORPG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하지 않는 동안에도 대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어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동시 성장 시스템을 통해 자신이 보유한 여러 개의 캐릭터를 동시에 접속시켜 사냥을 하고 PvP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모비'는 '온라인H5' 외에도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레이더스', '아가씨',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신명', '페이트/그랜드 오더', '복싱스타', '이카루스M', '삼국지 블랙라벨', '트리플S'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