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신명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
금번 '신명' VIP 쿠폰은 500만 은표, 호송령 9개, 캔디 꼬치 20개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이용자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녀 스튜디오에서 서비스 중인 '신명'은 뛰어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모바일 3D 무협 MMORPG다. 유저는 코스튬, 명검, 탈것 등 외관을 치장하는 다양한 요소를 통해 캐릭터를 꾸미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결혼 시스템과 쟁탈전 시스템 등의 협력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 간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다. '신명'은 지난 10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이용자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헬로히어로: 에픽 배틀', '돌 키우기 온라인',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붕괴3rd'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신명' 외에도 '삼국지대전M',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아트 오브 컨퀘스트', '황제라 칭하라', '버닝: 매지컬소드' 등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지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