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시즌2 업데이트를 앞둔 인기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브라운더스트'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5성 용병 랜덤권, 고급 계약서 10장, 50만 골드를 100% 받게 된다.
네오위즈가 서비스 중인 '브라운더스트'는 빠른 속도감과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는 모바일 턴제 액션 RPG다. 이용자는 캐릭터들의 다양한 스킬과 진형, 공격 순서 등을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탯 확장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룬의 사원, 각성용 재료 수집이 가능한 봉인된 수정동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오는 11월 8일 신규 캐릭터인 벨페른, 아스모드, 발제, 마모니르를 추가하는 시즌2 업데이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브라운더스트' 외에도 '카무라이 트라이브', '결전! 헤이안쿄', '에란트: 헌터의 각성', '삼국: 에볼루션'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복싱스타',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카루스M', '삼국지 블랙라벨', '트리플S', '버닝: 매지컬소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