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17일부터 클래스 별 픽업 이벤트가 시작되는 가운데 이용자 커뮤니티 페이트/그랜드 오더 헝그리앱에서 이와 연계한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커뮤니티 내에 있는 클래스 별 픽업 라인업 공지를 살펴본 후 본인이 얻고 싶은 클래스, 서번트 등에 대하여 클래스픽업 카테고리에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300 밥알 포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누적된 밥알 포인트는 커뮤니티 내에 있는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편의점 상품권, 패스트푸드 교환권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이벤트' 또는 '페이트/그랜드 오더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타입문(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