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삼국: 에볼루션’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삼국: 에볼루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황충 무혼 60개, 소 갈비 구이 20개, 명장 모집령 등 5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명장 모집령, 500 원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썸에이지에서 서비스 예정인 '삼국: 에볼루션'은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카드 RPG다. 이용자는 위, 촉, 오 세 국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고 자신이 가입한 진영을 발전시키거나 친구들과 군단을 설립하여 천하를 통일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모비는 '삼국: 에볼루션' 외에도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레이더스', '뮤 온라인H5', '워라밸M', '마블 배틀라인'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복싱스타',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카루스M', '삼국지 블랙라벨'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