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애드박스, 신작 모바일게임 '구원M: 전쟁의 서막' 출시 기념 캠페인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애드박스, 신작 모바일게임 '구원M: 전쟁의 서막' 출시 기념 캠페인 추가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블로거, 게임 마니아, SNS 스타, 유튜버 사이에서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캠페인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웬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애드박스가 제공하는 홍보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우선 소문내기는 이용자가 직접 게임 홍보를 진행해 이를 본 사람들이 다운로드, 게임 실행 등을 할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는 3일 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모바일 MMORPG '구원M: 전쟁의 서막'이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블로그 홍보, 카페 홍보, 페이스북 홍보, 인스타그램 홍보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게임아레나가 서비스 중인 '구원M: 전쟁의 서막'은 필드 PK 시스템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이용자는 오픈 필드에서 다른 이용자와 끊임없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25대 25 대규모 PvP 시스템, 월드 보스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구원M: 전쟁의 서막'은 지난 19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현재 애드박스에는 '구원M: 전쟁의 서막' 외에도 '뮤 온라인H5', '아수라M', '다크에덴M',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