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 MMORPG 기대작 '와호장룡M – 더 비기닝(이하 와호장룡M)'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와호장룡M'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도르래 10개, 나팔 3개, 타공석, 40만 은화 등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현채성세 의상 세트(30일), 죽엽청 2개, 연무목인 2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바타 코리아에서 서비스 예정인 '와호장룡M'은 평범했던 주인공이 무술을 연마하여 무림의 영웅이 되는 과정을 그린 모바일 무협 MMORPG다. 이용자는 선행 혹은 악행으로 게임 내 랭킹에 오르거나 직접 캐릭터의 미래를 결정하는 등 자유도 높은 성장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문파, 결혼, 결의, 사제 등의 유저 간 커뮤니티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한편, 모비는 '와호장룡M' 외에도 '뮤 온라인H5', '오크: 전쟁의 서막', '에란트: 헌터의 각성',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페이트/그랜드 오더', '탄: 전장의 진화', '이카루스M', '삼국지 블랙라벨'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