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미르의전설2 리부트'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미르의전설2 리부트'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4레벨 경험 족자 3개, 축복유 5개, 흑철광 15개, 천공추(대) 3개, 복수령 10개, 던전 족자 10개 등 1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2레벨 경험 족자 3개, 경험단(중) 3개, 금괴 5개, 천공추(중)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게임펍에서 서비스 예정인 '미르의전설2 리부트'는 온라인게임 '미르의전설2'의 IP를 활용하여 개발된 모바일 MMORPG다. 필드 PvP와 복수 시스템, 대규모 공성전 등 원작의 핵심 콘텐츠를 구현했으며, 게임 내 자유로운 시장 경제 구현을 위해 경매장과 유저 간 1대 1 거래 시스템을 준비했다. 오는 11월 정식 출시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미르의전설2 리부트' 외에도 '뮤 온라인H5', '오크: 전쟁의 서막', '삼국 에볼루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창궐', '카오스마스터즈', '삼국지 블랙라벨'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