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아이폰6S', '아이폰X', '아이폰9', '아이폰8', 'G7', 'G6',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아이폰XS' 사전예약 구매자에게 '2018 뉴 아이패드'를 지급한다.
'2018 뉴 아이패드'는 게임, 멀티미디어, 학업, 독서 등에 활용할 수 있는 태블릿 컴퓨터로 10대부터 40대까지 폭 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모비톡' 관계자는 "'아이폰XS' 사전예약 구매자에게는 '2018 뉴 아이패드'뿐만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4(PS4)', '갤럭시탭A6 10.1', '삼성노트북5' 등의 사은품 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고 전했다. 본 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신규 스마트폰 구매 서비스 외에도 중고거래 서비스 '중고장터'를 운영,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에 원활한 매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하고 있다. 자신이 원하는 타입의 휴대폰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검색 시스템'과 당일 중고거래 평균가를 알 수 있는 '오늘의 시세'를 비롯해 사기 피해를 예방하는 '안전 거래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거래 시작 후 평균 2일 이내에 상품 수령 및 판매 대금 지불이 완료되어 신속한 매매가 가능한 것이 대표적인 강점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