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아이폰6S', '아이폰X', '아이폰XS', '아이폰XS MAX', '아이폰8', 'G7', 'V30', 'V4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에서 '아이폰8'과 'Q7'을 출고가 대비 70~10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모비톡'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아이폰8' 할부원금이 30만 원대, 'Q7'은 0원에 판매한다. 이 두 제품은 학생, 20~30대 직장인 및 주부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모비톡' 측은 "자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할인율에 따른 구매 수요 변동폭이 높은 모델들을 선정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마음을 헤아리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아이폰XS'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종합 플랜을 제공한다는 방침에 따라 PS4, 아이패드, 에어팟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추첨 행사로는 '아이폰XS' 공기계 5명 증정, 1년 요금 무상 지원 10명 제공 등을 진행한다. 추가 혜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제휴카드 할인 혜택 최대 57만 원,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폰 최대 60만 원 보상 등 차별화된 혜택도 준비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