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국제대회 'CFS' 신규 로고 공개

[이슈]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국제대회 'CFS' 신규 로고 공개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의 대표 브랜드인 'CFS'의 신규 로고를 6일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CFS'의 신규 로고는 정중앙을 기준으로 다채로운 색상의 선과 도형으로 별과 폭죽, 그리고 선수들이 우승을 놓고 한판 승부를 벌이는 대결구도가 형상화됐다.

로고 안에 새겨진 별은 챔피언과 스타 플레이어를 뜻하며, 'CFS'를 지켜보는 팬들을 의미한다. 중심을 기준으로 외각으로 펼쳐지는 이미지는 폭죽을 형상화한 것으로 축제와 'CFS' 행사 전반에 담겨 있는 페스티벌의 요소를 의미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로고 내 서로 다른 색상의 도형들이 맞닿으며 선수들의 선의의 경쟁과 끝없는 도전, 대결구도를 의미한다. 스마일게이트는 매년 'CFS' 로고의 색깔을 다르게 가져감으로써 연도별 아이덴티티를 부여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CFS'의 로고를 교체하며 올해를 기점으로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를 더욱 발전시키고자 하는 의지도 피력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2월 중국 태창 및 난징에서 개최할 예정인 'CFS 2018'은 역대 최대 규모의 대회가 될 전망이다. 'CFS'는 올해 16팀 체제로 확대됐으며, 사상 최초 아프리카 대륙을 대표해 이집트 팀까지 참가하는 것이 확정되는 등 참가 선수단 규모만 200여 명에 달하며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여병호 실장은 "'CFS'는 이번에 '크로스파이어' IP를 아우르는 신규 로고 출범으로 본격적인 e스포츠 브랜드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며 "신규 로고 발표를 기점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규 로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