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 RPG 기대작 '데일리 판타지'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데일리 판타지'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써니 VR 카드, 100 다이아 등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100다이아, 중급 경험서 50개, 영웅의 증표(써니) 5개, 초급 비법의 증표 5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라스타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데일리 판타지'는 판타지 세계 속 매력 넘치는 아이돌들의 모험담을 그린 모바일 레저 RPG다. 일본의 인기 성우가 더빙에 참여했으며, 이용자와 캐릭터가 함께 사진을 찍고 다른 이용자와 공유할 수 있는 이색적인 콘텐츠가 특징이다. 사전예약을 시작한 지 5일만인 지난 6일 사전예약 참여자 수 30만 명을 돌파했다.
한편, 모비는 '데일리 판타지' 외에도 '브레이브하츠', '검은 강호', '와호장룡M – 더 비기닝', '결전! 헤이안쿄'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뮤 온라인H5', '열화여가',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