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B2C관에 참가해 웹툰 판 어벤져스를 그려낼 모바일RPG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를 본격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먼저, 이번 지스타 2018에서 '갓오브하이스쿨'과 '열렙전사'의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는 체험 버전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8월 코믹콘에서 공개된 캐릭터 프로모션 영상만으로 아쉬웠다면, 이번 지스타 '히어로칸타레' 부스(제1전시장 C33)에서는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며 새로운 게임성과 화려한 애니메이션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3일부터 진행될 프리미엄 사전예약(사전예약 + CBT참가)을 기념해, '히어로칸타레' 굿즈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부스에서 프리미엄 사전예약 등록 인증만 하면, 다양한 굿즈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인기 웹툰 열렙전사의 김세훈 작가가 '히어로칸타레'의 든든한 지원군으로서 부산 지스타 행사장에서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사인회는 17일 오후 3시부터 약 2시간 동안 '히어로칸타레' 부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참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히어로칸타레' 행운의 룰렛 이벤트, 코스플레이, 굿즈 상점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이용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되며, 모바일 게임 '히어로칸타레'의 세부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