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아이폰6S', '아이폰X', '아이폰XS', '아이폰XS MAX', '아이폰8', 'G7', 'V30', 'V4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에서 안드로이드 인기 스마트폰을 수량 한정 특가 판매한다.
이번 특가 대상 기종은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8'과 엘지전자의 'V40'으로 두 제품 모두 고사양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갤럭시노트8' 64GB 모델은 할부원금 20만 원대, 'V40' 64GB 모델은 4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기종별 100대 한정으로 재고 소진시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모비톡' 측은 "현재 판매 추이로 볼 때 당초 준비한 수량이 구매자 수에 비해 부족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구매를 원하는 고객 모두가 혜택을 보실 수 있도록 수량 확보 및 추가 이벤트 진행이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어플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