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아이폰6S, 아이폰X, 아이폰XS, 아이폰XS MAX, 아이폰8, G7, V30, V4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간 유통 구조 간소화와 박리다매 정책을 앞세우는 모비톡이 진행하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 중 하나로, 충성 고객이 많은 인기브랜드 갤럭시 시리즈 중 프리미엄 제품인 갤럭시S9 64GB를 13만 원, 보급형 제품인 갤럭시A6는 0원에 출고가 대비 87~10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모비톡 관계자는 "학생과 직장인이 특히 많이 찾는 모델들을 중심으로 제조사간 가격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며 "저렴한 가격에 최근에 출시한 제품과 비교해도 성능이 크게 차이 나지 않는 모델들을 이번 특가 기회를 통해 구매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SK텔레콤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SK텔레콤의 데이터슈퍼패스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모비톡 어플 사용에 대한 데이터 비용을 무료화하고, T 데이터 쿠폰 500MB를 무료 증정하는 등 단순히 스마트폰 판매를 넘어서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노력하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