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킹덤 얼라이브'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킹덤 얼라이브'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한 뒤, 이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랜덤 영웅 소환권, 열쇠 100개 등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고급 영웅 소환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모비릭스에서 서비스 예정인 '킹덤 얼라이브'는 가상의 세계인 신세계 파도라에서 펼쳐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모바일 RPG다. 9개의 직업군과 1명의 영웅, 1개의 타워를 이용한 전투를 통해 이용자 간 전략 대결이 가능하며, 강화 시스템과 탐험 시스템, 럼블배틀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한편, 모비는 '킹덤 얼라이브' 외에도 '라스트 쉐도우', '삼국지 천하무적', '삼국지S', '미르의 전설2 리부트'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와호장룡 – 더 비기닝', '아수라M', '붕괴3rd', '영원한 7일의 도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