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아이폰6S, 아이폰X, 아이폰XS, 아이폰XS MAX, 아이폰8, G7, V30, V4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에서 지난 15일 치러진 대학수학능력(수능) 시험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결과를 기원하며 아이폰 특별 할인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번에 수능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아이폰XS Max 64GB의 할부원금을 30% 할인된 107만 원에 판매한다. 애플의 최신 스마트폰을 출시 초기 단계에 30% 할인하는 건 대단히 이례적인 일이다.
모비톡 관계자는 "긴 시간 이 날을 위해 최선을 다 해온 수험생들에게 존경을 표하며, 학생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디지털 기기 할인을 특별히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아이폰XS Max 외에도 갤럭시노트9 30만 원대, 갤럭시S9 10만 원대, 아이폰7 10만 원대 등 기종별 파격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한편, 모비톡은 SK텔레콤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데이터슈퍼패스 이용 고객에게 모비톡 어플 사용 시 데이터 비용을 무료화하고 아이폰XS, 갤럭시노트9, T 데이터 쿠폰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