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극장판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천공의 포로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에 등록된 '일곱 개의 대죄: 천공의 포로' 예고편을 감상한 후, 공지 내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해 영화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25명을 추첨해, 최대 2명까지 참석가능한 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시사회는 27일 오후 8시에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공지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는 2011년 동명의 단편에 이어 2012년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연재를 시작해 누적 판매 3000만 부를 돌파한 메가 히트작이다. 이번에 개봉하는 극장판 일곱 개의 대죄: 천공의 포로는 원작 시리즈의 첫 번째 극장판으로 오직 스크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천상의 세계 천상궁과 오리지널 캐릭터들도 등장할 계획이다. 특히, 일곱 개의 대죄들이 흑의 6기사와 일대일로 대결하는 장면이 박진감 넘치게 그려진다.
오는 11월 29일 개봉 예정이며, 한국 정식 개봉을 기념해 11월 24일에 왕십리, 신촌, 대구, 서면 CGV 지점에서 한정판 스페셜 굿즈 패키지를 판매할 예정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