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F, 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10,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아이폰6S, 아이폰XS, 아이폰XS MAX, 아이폰8, G7, V30, V4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에서 갤럭시 공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모비톡'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갤럭시S8 64GB 모델과 갤럭시A8 2018을 할부원금 0원에 판매한다. 두 모델은 출고 가격이 수십만 원대에 달하는 고급 기종이지만 지원금 상승과 '모비톡' 특별 할인이 더해져 공짜폰 반열에 올랐다. 이를 통해 통신비 부담을 크게 낮추면서 학생, 회사원, 장년층 중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만족시키고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자체 설문조사를 통해 저희 고객들 중 학생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같이 고사양을 요구하는 인기 게임의 원활한 진행을, 회사원들은 빠른 처리 속도와 통화 녹음을, 장년층에서는 카카오톡과 유튜브와 같은 어플의 손쉬운 조작 및 실행을 원하는 것으로 파악됐다"며,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이러한 모든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을 이번 이벤트 대상으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어플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웹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