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이용자를 대상으로 모바일게임 '삼국지S'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금번 '삼국지S' VIP 쿠폰은 자원 대 패키지 10개, 동전 40만 개, 현철 80개, 미스릴 20개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이용자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엘유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삼국지S'는 나관중의 고전 소설 삼국지의 IP를 활용해 만든 모바일 MMOSLG다. 이용자는 장수들을 수집하고 육성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건물 강화, 영토 점령 등의 콘텐츠를 통해 세력을 확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이용자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이용자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돌 키우기 온라인',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붕괴3rd'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삼국지S' 외에도 '오크: 전쟁의 서막', '데일리판타지', '미르의전설2 리부트',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등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지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