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TV 광고 공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113010513806016d01e022ea658143127152.jpg&nmt=26)
광고 영상은 각 분야의 트랜드세터로 인정 받고 있는 더 콰이엇, 문가비, 정윤기, 송진영이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캐릭터, 스타일, 액션, 음악에 대한 높은 완성도를 표현하는 트랜드세터 편과 게임의 스토리를 알 수 있는 트레일러 편 등 총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이번 영상은 케이블 TV 채널을 비롯해 공중파, 지하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광고 영상의 경우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수준 높고 차별화된 게임성을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향후 주요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새로운 컨셉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대규모 마케팅이 본격화 되면서 신규 사전등록 참여도 한층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언리얼엔진4로 제작된 최고 수준의 Full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고품질 시네마틱 연출과 메인 시나리오에 충실한 스토리, 경공 시스템, 대전 게임급 전투액션 등 원작 감성을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에 더해 세력간 경쟁을 기반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픈 필드 세력전, 계층을 기반으로 갈등, 협동, 경쟁이 발생하는 커뮤니티 등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