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데스티니 가디언즈, 무료 시즌 업데이트 및 연간 패스 콘텐츠 계획 공개

[이슈] 데스티니 가디언즈, 무료 시즌 업데이트 및 연간 패스 콘텐츠 계획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다중접속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시즌 업데이트 및 1년 내내 이어지는 연간 패스(Annual Pass)가 도입된다고 30일 밝혔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시즌 업데이트와 라이브 이벤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연간 패스를 통해 추가 도전들과 보상 등의 프리미엄 콘텐츠가 추가되는 것.

특히, 새로운 즐거움을 지속적으로 원하는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데스티니 가디언즈' 신규 콘텐츠들은 앞으로 찾아올 세 개의 풀 시즌에 맞춰 2018년 12월을 시작으로 2019년 8월까지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각각의 시즌은 새로운 활동과 종반전 콘텐츠는 물론, 획득 가능한 강력한 무기, 방어구 및 장비들에 이르기까지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 경험을 풍부하게 할 다채로운 요소들로 구성된다.

그 시작으로, 오는 12월 5일, 연간 패스의 첫 번째 콘텐츠 모음인 검은 무기고(Black Armory)가 추가된다. 대장간 시즌(Season of the Forge)에 맞춰 선보이는 검은 무기고는 볼룬더 대장간을 시작으로 고파논 대장간, 이자나미 대장간 등 전설적인 모험을 장식할 보물들로 가득 찬 네 개의 대장간들을 차례로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황금기 이후로 오랜 휴면기를 보낸 대장간에 새로운 불을 지펴, 강력하면서도 특색 있는 무기와 장비들을 벼려내고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 밖에도 검은 무기고는 용감한 화력팀에게 강력한 보상을 제공하는 새로운 레이드인 과거의 고통과 경이 퀘스트: 추출 등 수호자들에게 도전과 성취를 제공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세 달 동안 순차적으로 선보이게 된다.

'데스티니2'의 한국어 현지화 버전인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개발사인 번지 및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파트너십을 통해 블리자드 배틀넷으로 지난 9월 한국에 출시됐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와 매력적이고 다양한 캐릭터는 물론 경쟁적인 게임 플레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콘텐츠를 텍스트와 오디오를 포함, 전면 현지화됐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제공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유튜브 공식 채널 등 데스티니 가디언즈 공식 소셜 채널을 팔로우하고 얻을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