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400만 다운로드의 신화,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2018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용자들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스탬프 이벤트는 모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모비 출석이나 사전예약 참여,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임 다운로드 등을 통해 획득한 스탬프를 활용, 자신이 원하는 사은품에 응모하면 된다. 사은품은 백화점 상품권 100만 원권,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1만5000원 권, 문화상품권 1만 원 권, 문화상품권 5000원 권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임 다운로드 시에도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모비는 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완료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 권을 각각 지급한다.
모든 이벤트는 오는 1월 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월 3일 어플 내 공지사항 및 모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뮤 오리진2', '버스트',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힐립'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삼국지 블랙라벨',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신명', '영원한 7일의 도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