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카무라이 트라이브'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금번 '카무라이 트라이브' VIP 쿠폰은 '4성 이상 확정 뽑기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이용자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세시소프트에서 서비스 중인 '카무라이 트라이브'는 신의 힘을 사용하는 카무라이들의 모험을 그린 모바일 RPG다. 50종의 개성 넘치는 카무라이가 존재하며, 900개가 넘는 스킬을 통한 자유로운 육성이 가능하다. 지난 13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이용자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돌 키우기 온라인', '데일리 판타지', '붕괴3rd'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카무라이 트라이브' 외에도 '미르의전설2 리부트', '피구왕통키: 불꽃슛의 전설', '오크: 전쟁의 서막', '천존협객전M', '삼국지대전M' 등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지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