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게임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찌가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소원 빌기'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어플 내 'FUN커뮤니티'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크리스마스에 이루고 싶은 소원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이 지급된다.
모바일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자신 있게 내놓은 찌는 게임 뉴스, 게임 가계부, 게임 추천, VIP 쿠폰, 사전예약,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이다. 결제 내역을 토대로 이용자의 취향을 분석해 적합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하는 등 고과금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제적 푸쉬 발송 없이도 전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찌의 VIP 쿠폰은 높은 혜택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신규 가입자와 진성 이용자 수를 늘리는 일등공신의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신명', '천존협객전M', '카무라이 트라이브', '삼국지S', '미르의전설2 리부트' 등 다양한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