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턴제 RPG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의 CBT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내년 상반기 정식 서비스를 앞둔 '히어로칸타레'는 오늘부터 오는 23일까지 총 나흘간 CBT를 진행하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사전예약 페이지, 공식 카페, 구글 플레이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히어로칸타레'는 인기 네이버 웹툰 '갓오브하이스쿨'과 '열렙전사'에 등장하는 히어로들이 새로운 세계관 속에서 색다른 모험을 펼치는 모바일 턴제RPG다. 시나리오, 삽화,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연출로 스토리를 전달해 몰입감을 높이는 것은 물론, 히어로들의 스킬을 전략적으로 조합할 수 있는 히어로 블록 체인과 강렬한 스페셜 스킬로 짜릿한 전략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용자는 원작의 일러스트와 살아 움직이는 듯한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히어로들을 성장시킬 수 있다.
엔젤게임즈 박지훈 대표는 "웹툰 히어로들이 함께하는 새로운 세계관과 전략적인 전투 등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CBT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주시면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히어로칸타레'는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돕고자 CBT 참여자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비타500 기프티콘,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공식카페에서 진행한다.
또한,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마법석 100개, 차원의 큐브 5개, 차원 가속기 10개를 비롯해 사전예약 참여자 달성 수에 따라 '갓오브하이스쿨'의 유미라 또는 '열렙전사'의 소라 캐릭터 선택권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히어로칸타레'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