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 점유율의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어플 '모비', 스마트폰 구매 및 중고폰 거래 어플 '모비톡' 등을 운용하고 있는 모나와(대표 송현두)가 반려견 종합 포털 사이트 '유펫'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유펫'은 반려견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눈에 쉽고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제작된 사이트다. 동물병원, 애견 카페, 애견 미용샵 등 반려견을 기르면서 반드시 방문해야는 곳의 정보는 물론, 펫 시터, 애견 호텔, 펫 택시 등 반려견 돌봄 서비스와 애견 동반 가능 식당, 애견 동반 가능 숙소, 애견 장례식장 등 쉽게 찾아보기 힘든 정보를 간단한 검색만으로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이용자는 원하는 정보를 사이트 내 검색창에 입력하기만 하면 지역별·카테고리별로 관련 내용을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업체의 전화번호, 주소, 내부 사진, 홈페이지 등 상세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이밖에도 실시간 인기 검색 키워드와 지역별 인기 업체 목록을 제공하며,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이용자들끼리 반려견 관련 Q&A, 노하우, 업체 추천 등 다양한 의견 교환을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유펫'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