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x'강철의 연금술사' 컬래버 실시

[이슈] 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x'강철의 연금술사' 컬래버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는 오는 22일부터 1월 1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강철의 연금술사의 인기 캐릭터인 에드워드 엘릭과 알폰스 엘릭 형제를 비롯해 로이 머스탱, 리자 호크아이, 린 야오, 러스트 등 총 6개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애니메이션과 동일한 성우의 보이스를 적용해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강림 던전도 추가된다. 컬래버레이션 캐릭터인 러스트 강림 던전을 최초 클리어 시 4성 SSR 러스트를 100%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난이도를 통해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나이츠크로니클'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컬래버레이션 기념 7일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루만 출석해도 4성 SSR 에드워드 엘릭을 획득할 수 있으며 7일을 출석할 시 4성 SSR 에드워드 엘릭을 추가로 획득해 스킬 강화로 더 강력한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