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엔토리, 무협 MMORPG '십이지천M' 구글 플레이 출시

[이슈] 엔토리, 무협 MMORPG '십이지천M' 구글 플레이 출시
엔토리는 케이제이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십이지천M'을 22일 자정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모바일 MMORPG '십이지천M'은 원작 PC 온라인게임 '십이지천2'의 IP를 활용, '용폭진', '세력전', '비무' 등 주요 콘텐츠와 스토리를 그대로 재현해 향수를 강하게 자극한다.

특히 원작 팬들은 정식 출시 전부터 각 세력 별 정보를 공유하고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등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어 긍정적인 성과가 기대된다.

무엇보다도 앞서 진행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전쟁 콘텐츠에 중요한 '적 세력 타깃 설정', '카메라 줌 아웃' 기능 등의 불편 사항을 개선하는 등 보다 원활한 플레이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엔토리는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글자 퍼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할 수 있는 글자를 모아 퍼즐을 완성하면 '루돌프', '선장', '카우보이', '마법사' 등 총 4가지 모자 중 하나를 무작위로 지급한다.

이 밖에 게임을 실행만 해도 이용자 전원에게 '산타모'를 100% 선물해 열띤 호응이 예상된다.

엔토리 오승량 총괄 기획팀장은 "'십이지천M'은 원작 '십이지천2'에서 가장 사랑을 받았던 전투 콘텐츠를 고스란히 이식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며 "출시 후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십이지천M'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