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아우라킹덤S'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아우라킹덤S'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이 내용을 페이스북에 공유한 다음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귀속다이아 300개, 10만 골드, 토순이 1개, 가디언 소환권 3개 등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신속의열매 300개, 우수한 생산재료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Chase Online Company(C.O.C)에서 서비스 예정인 '아우라킹덤S'는 대만 대표 게임사 엑스레전드의 온라인게임 '아우라킹덤'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스타일 그래픽과 밝은 분위기의 판타지 세계관, 다양한 교감 시스템을 모바일로 최적화했다.
탄탄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스토리와 퀘스트의 연계성이 강점으로, 이용자 누구든지 게임을 플레이해보면 짜임새 있는 스토리 및 퀘스트 진행으로 금방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한편, 모비는 '아우라킹덤S' 외에도 '블러디', '겟앰프드 모바일', '궁정계'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삼국지천하무적', '왕이되는자', '트리플S', '미르의전설2 리부트',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