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 무협 MMORPG '비룡잠호'의 VIP 쿠폰을 지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비룡잠호' VIP 쿠폰은 장비 보물 찾기 부적 5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이용자는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엠제이이엔엠에서 서비스 중인 '비룡잠호'는 화려한 그래픽과 세분화된 성장 시스템을 자랑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다. 무희와 전사 2개의 직업이 존재하며, 19번의 전직이 가능해 자유로운 캐릭터 육성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문파, 아이템 거래소 등 다양한 커뮤니티 콘텐츠도 준비돼 있다. 지난 24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이용자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돌 키우기 온라인', '데일리 판타지', '붕괴3rd'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비룡잠호' 외에도 '피구왕통키: 불꽃슛의 전설', '미르의전설2 리부트', '오크: 전쟁의 서막', '레이더스', '신명' 등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지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