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게임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찌가 문화상품권과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로 지급하는 포인트 응모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어플 내 포인트샵에 접속한 뒤 포인트를 사용하여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면 된다. 100포인트로 응모시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되고, 200포인트로 응모시 총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 권 및 신세계 상품권 1만원 권이 지급되며, 300포인트로 가계부 쿠폰 VIP 1일 이용권을 구매할 수도 있다. 가계부 쿠폰 VIP 1일 이용권을 구매 후 앱을 재실행하면 VIP 등급이 적용되며, 당일 24시까지 게임가계부 페이지에서 다양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VIP 등급 전용 특별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한편, 찌 포인트는 매일 진행되는 출석체크에 참여하거나 FUN 커뮤니티에 게시글과 댓글 작성, 이 게임 어때?에서 리뷰 작성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도 있다.
모바일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자신 있게 내놓은 찌는 게임 뉴스, 게임 가계부, 게임 추천, VIP 쿠폰, 사전예약,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이다. 결제 내역을 토대로 유저의 취향을 분석해 적합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하는 등 고과금 이용자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제적 푸쉬 발송 없이도 전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찌의 VIP 쿠폰은 높은 혜택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신규 가입자와 진성 이용자를 늘리는 일등공신의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신명, 오크: 전쟁의 서막, 피구왕통키: 불꽃슛의 전설,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비룡잠호, 아스트로킹즈 등 인기 게임과 함께 다양한 신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