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턴제 RPG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가 사전예약 시작 2주 만에 예약자 수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공식 카페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갓오브하이스쿨'과 '열렙전사' 등 인기 웹툰에 등장하는 게임 속 히어로인 진모리와 열렙전사의 필살기 스킬 영상을 공개했다.
'히어로칸타레'는 인기 네이버 웹툰 갓오브하이스쿨과 열렙전사에 등장하는 히어로들이 새로운 세계관 속에서 색다른 모험을 펼치는 내용을 그린 모바일 턴제 RPG다. 시나리오, 삽화,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연출로 스토리를 전달해 몰입감을 높이는 것은 물론, 히어로들의 스킬을 전략적으로 조합할 수 있는 히어로 블록 체인과 강렬한 스페셜 스킬로 짜릿한 전략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이번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마법석 100개, 차원의 큐브 5개, 차원 가속기 10개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참여자 100만 명 달성 시 갓오브하이스쿨의 유미라 또는 열렙전사의 소라 캐릭터 선택권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엔젤게임즈 박지훈 대표는 "이용자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정식 서비스 준비에 온 힘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