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별의소환사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별의소환사'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성 사무라이(불), 루비 500 개, 사파이어 20만 개, 무지개 물약(1H) 2개, 3성 우수 공격 룬 세트 등 1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사파이어 20만 개, 무지개 물약(1H) 2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팡스카이에서 서비스 예정인 '별의소환사'는 소환수와 함께 미지의 세계를 모험하는 내용을 그린 모바일 턴제 RPG다. 다양한 성격과 속성을 지닌 250여 종의 소환수가 존재하며, 소환수의 스킬과 상성을 조합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지난 4일 공식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한편, 모비는 '별의소환사' 외에도 '신세계', '아리엘', '헬릭스왈츠', '히어로칸타레'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왕이되는자',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 '아스트로킹즈', '피구왕통키: 불꽃슛의 전설'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