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MMORPG 기대작 '초한지M'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초한지M'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절세헌원(선기 한정 코스튬), 은화 200만 개, 장미 10개, 귀속원보 505개, 2레벨 스타 20개, 2레벨 강화석 20개, 2레벨 신병 스타 20개 등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은화 20만 개, 귀속원보 500개, 1레벨 스타 15개, 1레벨 강화석 15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팡스카이에서 서비스 예정인 '초한지M'은 항우와 유방의 대립을 그린 유명 고전소설 초한지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MMORPG다. 전사, 궁수, 법사 등의 직업이 존재하며, 스탯 육성 시스템, 던전 시스템, 전쟁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한편, 모비는 '초한지M' 외에도 '히어로칸타레', '아리엘', '궁정계', '별의소환사'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왕이되는자',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 '아스트로킹즈', '신명'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